요리조리 효다닥

[굿노트] 굿노트 다이어리 속지 2020 만들기 (feat.아이패드) 본문

아이패드로 이것저것

[굿노트] 굿노트 다이어리 속지 2020 만들기 (feat.아이패드)

효다닥 2020. 3. 3. 21:48
반응형

2020년 목표를 이것저것 많이 세워뒀는데...

그중에서 가장 중요한건! 매일매일 다이어리 쓰는 거다..

작년에는 다른 분의 속지를 공유받아서 했지만

올해는 내가 다이어리 속지를 직접 만들어보기로 했찌 ><

 

2020 다이어리 표지

 

블로그에 하나씩 속지 올려두고 내가 받아서 써야겠다 ㅎㅎ

 

 

요 페이지는 개인적으로 내가 필요해서 만든 부분

생일만 싹 정리해두기 좋음╰(*°▽°*)╯

 

먼슬리

 

요렇게 모아두니까 색 선정을 잘한듯 싶다 ㅎㅎ

내일부터 요기에 하나하나 채워서 다이어리 꾸민 것도 올려야겠다

이것도 하나의 기록이니까💕

 

위클리

사실 나는 위클리를 주로 쓰는 편은 아니라서.. 위클리를 다 만들어두면

굿노트5에는 좀 반응이 느려서 한 장만 만들었다

어차피 이 한 장으로 복붙 해서 쓰면 되기 때문에 문제없을 듯 ㅎㅎ

(사실 굿노트4는 빠른데.. 지금 굿노트5에 익숙해져서 못 돌아감ㅎ)


확실히 내 스타일데로 내 맘 데로 만드니까 좋은 점이 있긴 하다

가끔 다이어리를 잘 못 꾸미는 달에는 다이어리가 되게 비어 보이고 이쁘지 않은데

배경색 넣으니까 대충 꾸며도 이쁠 듯하다 ㅎㅎ

나름 링크도 넣어주고 해서 다이어리 기능은 다 하는 것 같다

다음에는 다이어리 쓴 거 올려야짓


오늘 먼슬리를 새롭게 추가했담... 1,2월 다이어리를 내 속지에 옮기다보니

위클리에 요일없는게 영 불편해서 오늘 바로 추가했찌 ><

그리고!!!

자유노트도 추가했담

자유롭게 쓰는 아이디어 노트? 그냥 노트

요거요거 없으니 또 불편하길래 하나 넣어뒀다

난 데일리는 잘 사용을 안해서.. 굳이 하고 싶다면 여기에 자유롭게 적을듯 하다 ㅎㅎ

반응형