요리조리 효다닥

[굿노트] 아이패드 단어장 공유해요 본문

아이패드로 이것저것

[굿노트] 아이패드 단어장 공유해요

효다닥 2020. 3. 9. 21:13
반응형

안녕하세요.

오늘은 제가 사용하는 굿노트용 단어장을 들고 왔어요.

버전은 2가지구요.

하나는 기본 단어장, 다른 하나는 각 단어에 대해서 예문을 적을 수 있도록 만들었어요.

 

ver1. 기본 단어장 / ver2. 예문 포함 단어장

 

상단에 날짜를 적거나 날짜 혹은 챕터를 적어주면 좋을 것 같아요.

그리고 표의 가장 좌측에는 학습을 하고 표기를 할 수 있도록 공간을 마련했어요.

 

 

 

적용 방법은 아래에 파일을 제가 첨부해 두었는데요.

해당 .zip 파일을 다운로드하시고

(암호가 걸려있으니 필요하신 분들은 댓글 남겨주세요^^)

파일에 저장을 한 후에 암호를 입력하시면 압축이 풀립니다.

 

 

압축이 풀린 폴더에 들어가서 공유 버튼을 클릭하고,

'GoodNotes에서 열기'를 탭 하여 불러오시면 됩니다^^


아래는 제가 실제로 사용하고 있는 예시예요.

자유롭게 사용하시면 될 것 같아용

 


무료 배포는 해드리지만 무단 배포 및 재사용은 금지하고 있습니다( •̀ ω •́ )✧

첨부파일은 암호가 걸려있는 .zip 파일이에요.

댓글 남겨 주시면 호다닥 비밀번호 알려드릴게요 : )

voca.zip
0.03MB

 

반응형