요리조리 효다닥

[굿노트 스티커] 아이패드, 굿노트 무료 스티커 공유 (feat. 가을느낌쓰🍁🍂) 본문

아이패드로 이것저것

[굿노트 스티커] 아이패드, 굿노트 무료 스티커 공유 (feat. 가을느낌쓰🍁🍂)

효다닥 2020. 9. 17. 09:00
반응형

오늘은 항상 생각하고 기획하고는 있었지만..

실천하지 못했던 '나만의 스티커 만들기'를 해보았어요 ㅎㅎ

사실 별건 아니지만.. 제가 사용하려고 만든 굿노트 스티커를

소소하게 공유해드리고자 하는 마음에 들고왔으니

이쁘게 사용 부탁드립니다~

요것들은 제가 9월 먼슬리를 꾸미면서 사용한 스티커에용 ㅎㅎ

사실 공유하기 부끄러운 그림실력이지만.. 2% 부족한 실력을 매력으로 봐주세요  😅

다음달엔 더 늘어난 그림실력으로

다양하고 알찬 구성 가지고 돌아올게용 하하하


무료 배포는 해드리지만 무단 배포 및 재사용은 금지하고 있습니다( •̀ ω •́ )✧

스티커는 아래 첨부되어 있구용

다운받으시면서 댓글 남겨 주시면 기분이 좋습니다 ❤️

9월 스티커.PNG.zip
0.27MB

반응형